건강/여성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 부작용, 복용법 (메노락토 가격 추천)

믿을만한 건강정보 2022. 9. 5. 23:06
이 글 요약

갱년기 유산균 효능
yt1 가격, 파는곳 추천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목차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정보 | 파는곳]로도 유명한 갱년기 유산균 YT1이란 갱년기는 여성들이 40대 들면서 급격하게 에스트로겐이 감소하고, 폐경뿐만 아니라 신체 전반적으로 안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요.

     

    그중 갱년기 유산균 YT1은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에 인증을 받은 유산균입니다. 갱년기 유산균의 정식 명칭은 락토바실러스 애시도칠러스이고 인체 시험 결과 여러 곳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더욱 기대를 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갱년기 유산균 YT1의 효능, 부작용, 복용법 알아보고, YT1 제품인 메노락토 후기파는 곳 가격 추천 사이트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갱년기 건강

    우선, 갱년기 건강에 필요한 건강식품을 먼저 소개할 텐데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노락토

    메노락토 효능 및 가격 (파는곳)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YT1 효능 및 가격 | 명절 선물 추천

    이 글 요약 메노락토 알아보기 메노락토 갱년기 증상 개선 효과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 목차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란? 2020년 출시 두 달 만에 매출 50억 돌파, 홈쇼핑 전 방송 완판

    decentliar.tistory.com

     

    관절보궁

    관절보궁 파는 곳 홈페이지

     

    관절보궁 홈페이지 바로가기 - 사이트 주소

    관절보궁 하루 2번으로 건강하게 관절관리할 수 있어요 기능성 원료인 MSM 인체적용시험 확인해보니 무릎관절이 불편한 사람들은 12주 후에 통증 감소 및 물리적 기능 개선이 확인됐습니다. 가격

    decentliar.tistory.com

     

    호관원

    호관원 파는 곳 가격 비교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비교 및 상담 방법 - 내돈내산 후기

    관련글 ▶ 관절보궁 가격 무릎관절영양제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소개하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인기가 많은 이유는 효능 덕분이라고 많이들 이야기하십니다. 노화로 인한 관절 건강을 케어

    decentliar.tistory.com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

    갱년기 유산균 YT1은 체내에 남아있는 여성호르몬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즉 외부에서 작용을 받는 것이 아닌 자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여성호르몬을 수용체로 촉진시켜 갱년기를 예방하고 호르몬 변화로부터 오는 각종 신체 질환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런 작용들은 면역력과 몸상태가 많이 약해진 갱년기 여성들에게 부작용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갱년기 여성은 급격한 호르몬 변화로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는데 특히 장내 세균은 면역력과의 관계는 물론 호르몬 조절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을 섭취하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주고 각종 신체질환, 피부질환, 골다공증 비만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르몬 장벽이 강해져 면역력에도 유의한 영향을 끼칩니다. 실제 장내 세균과 에스트로겐 감소에 연관성을 연구한 결과 장내 세균이 불균형하면 에스트로겐 감소를 초래하고 여성암, 자궁내막 과다 증후군, 비만, 대사증후군, 난소증후군 등 질환을 얻을 확률이 높아진다고 확인된 바 있습니다.

     

     

    갱년기 40~50대 여성 67명을 대상으로 총 12주간 갱년기 유산균 YT1 섭취 후 변화를 관찰한 결과 안면홍조, 우울증, 가슴 두근거림, 질 건조증 등 갱년기 증상과 관련된 여러 가지 항목이 완화되었다는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을 섭취한 뒤 갱년기의 신체적, 정신적 지수를 파악하는 멘톨 지수를 분석한 결과 갱년기 증상이 감소하고 이로 인해 갱년기에 대한 스트레스도 없어지고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자신감이 향상되어 대부분 삶의 질이 향상되었다고 보고되기도 했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부작용

    갱년기 유산균 유산균 YT1이 나오기 전에는 여성 호르몬제를 섭취하여 예방하는 방식을 많이 했는데 여성암, 자궁내막증 등 부작용 우려가 많아 많이들 우려했습니다. 하지만 갱년기 유산균 유산균 YT1은 식약처 인증을 받았고 무엇보다도 체내에서의 호르몬을 조절하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없습니다.

     

    다만 주의하실 점은 갱년기 스트레스로 인해 적정량보다 많은 양을 드실 경우에 복통과 설사를 유발하기 때문에 꼭 적정량을 지켜주시고, 살아있는 균이다 보니 항생제랑 같이 섭취하게 되면 유산균이 사멸할 수 있으므로 최소한 5시간 간격을 두고 드셔야 좋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유산균 YT1 복용법

    하루 권장 섭취량은 100~450 mg입니다. 보통 알약이나 분말 형태로 많이 섭취하는데요. 알약은 적정량 표시되어 있는 만큼만 드시고, 분말은 생으로 드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맛이 없거나 거부감이 있다면 샐러드 드실 때 적정량 살짝 뿌려 드시면 훨씬 먹기가 좋습니다.

     

     

    관련 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