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절 및 영양제

관절보궁 효능 가격 (msn관절영양제) 홈페이지에서 원료 성분 확인

믿을만한 건강정보 2022. 1. 31. 14:02

관절보궁 가격 msn관절영양제

 

목차

     

     

    관절보궁이란?

    관절보궁 효능과 성분, 가격, MSM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관절보궁이 그만큼 요근래에 관절영양제로 장안에 화제라는 뜻이겠죠. 아모르파티로 유명한 가수 김연자씨가 관절보궁으로 관절을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 관절보궁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2년 연속 수상

    관절보궁은 관절영양제로 2019년 품질부문 3관왕, 2019년, 2020년 품질혁신대상을 2년연속 수상하였네요. 노벨사이언스에도 등재되었다고 하니 참 대단하네요. 노벨사이언스(Nobel Science)는 스웨덴 노벨재단이 인정한 국내과학기술지로, 과학기술분야의 우수한 연구성과와 인물을 소개하며, 새로운 기술을 바탕으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국내 기업을 발굴하고 있다고 합니다.

     

    걸을 보(步), 하늘 궁(穹)

    구름위를 걷는 듯한 가벼운 발걸음이란 뜻의 관절보궁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보궁은 특이하게도 액상형태의 보와 정제형태의 궁이라는 두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함께 섭취하면 인체 흡수가 빠르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주성분 MSM

    관절보궁의 주성분은 OptiMSM이라는 식이유황으로 식약처로부터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황(Sulfur)은 우리 몸에 중요한 영양소로, 이 황이 부족하면 체내에서 단백질 합성이나 콜라겐 생성을 잘 못하게 됩니다. 유황오리가 몸에 좋다고 맛집찾아 다니고, 관절염 치료하러 유황온천 갔다온다는 말 많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오리에게 유황을 먹였다고해서 우리 몸안에 유황의 약성이 남아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중요한 유황을 쉽게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식이유황인 MSM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관절보궁은 이 MSM중에서도 미국 OptiMSM사가 제조한 순도 99.9%의 MSM을 사용한다고하니 더욱 신뢰가 갑니다.

     

    게다가, 사포닌 Rg3와 Compound-K 등 MSM의 흡수에 도움이 되는 성분도 함께 들어있다고 합니다.

     

    MSM과 관련한 재미있는 실험이 있습니다.  무릎관절이 불편한 40세에서 76세의 성인남녀 40명을 대상으로 12주 동안 MSM을 섭취하게 한후 가짜약을 섭취하게 한 그룹과 비교하게 한 실험인데요.

     

     

     


    ☞ MSM 인체실험결과 확인하기 [바로가기]

     

    관절보궁 복용 추천하는 분들

    - 관절 및 연골 관리가 필요하신 분
    - 직업상 관절을 장시간 사용하시는 분
    - 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을 즐기시는 분
    - 계단을 오르내리기 불편하신 분
    - 과체중으로 인해 관절에 무리가 오시는 분

     

    나이가 들면 관절이 나빠지는 것이 자연스러운 현상일까요? 어떤 물건이든 잘 관리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듯이 관절도 잘만 관리하면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습니다. 노후준비한다고하면 은퇴후설계, 노후자금준비 등만 떠올리기 쉬운데 진정한 노후준비는 건강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돈과 명예가 있어도 건강이 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이죠.

     

    관절보궁 복용법

     

    관절보궁 복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보(액상) 1회 1포, 1일 2회

    궁(알약) 1회 2정, 1일 2회

     

    보와 궁을 같이 복용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 보 : 특이체질이나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성분을 확인하고 섭취하세요.

    - 궁 : 게 또는 새우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세요.

     

     

     

    관절보궁 가격 및 상담

    관절보궁은 가격은 공식적으로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 상담원을 통하여 가격 대비 효과와 구매시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개별적으로 꼼꼼히 따져보시고 결정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 관절보궁 상담 받기 [클릭]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브랜드 홈페이지나 상담 전화에 연락처를 남기시면 텔레마케터분들이 전화해서 상담한 후 가격 및 판매 조건 등을 알려주는데요. 이런 방식으로 판매를 하다 보니, 블로그 등에 가격을 공개하지 못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저도 가격은 알고 있지만 이런 이유로 알려드리지는 못합니다만, 제품 이름으로 검색을 해 보시면 중고나라나 번개 장터에 판매되는 가격으로 어느 정도 가격대인지는 쉽게 가늠하실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홈페이지 관련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