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건강 정보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25, 촉촉한 + 글로시 후기 모음

믿을만한 건강정보 2020. 3. 20. 10:54
반응형

APMALL에서만 판매하는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입니다. 피부 친화 물질로 촉촉하게 코팅된 래디언트 파우더가 피부 결점만 얇고 고르게 가리는 효과적인 광채 커버를 구현합니다.



기초 사용 후에 선크림 또는 매직 스타터 단계 후 발라줍니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후기는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SPF25 / PA++, 23W1 샌드 베이지


묽다, 그런 것보단 쫀쫀합니다. 정말 글로시해요. 촉촉한 파운데이션인데 커버력이 있어서 상당히 놀랐고요. 래스팅이라는 단어가 어울리게끔 5~6시간 지나도 그대로 남아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커버력은 약간 날아가요) 짱짱한 광보다는 속광을 보여주기 때문에 피부에 자연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자연스러워져요. 작년 말에 내주었으면 진짜 잘 썼을 텐데 라는 아쉬움도 드네요.



SPF25 / PA++, 13N1 포슬린


17웜 컬러와 함께 섞어 쓰려고 구매를 했어요. 희고 홍조가 있고 혈관 비치는 창백하고 건조한 피부입니다. 사진에도 보이다시피 (좌 17w,우 13n) 13호 컬러와 17호 컬러는 사실 큰 밝기차이는 못 느끼겠어요 다만 상아톤으로 홍조 커버하는 걸 선호해서 13호 포슬린 단독사용을 자주 하게 될 것 같아요.


손등에 발색해보니 굉장히 촉촉하고 글로시한 피부표현이 되는데 본인 피부와 붙이면 아주 예쁘고 투명해 보이지만 컬러를 잘 못 선택하면 탁하고 다크닝이 좀 있을 것 같아요. 요철은 조금 더 부각되는 편입니다. 저는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살 때 브러쉬도 같이 구매했는데 데일리하게 잘 바를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SPF25 / PA++, 21C1 로제 바닐라



후기가 좋아 기대 많이 하고 주문했습니다.


배송 받은 후 4일 사용하고 후기 남겨요. 쿠션 에어퍼프 사용해 발랐는데 전용 브러쉬로 하면 더 좋을 것 같긴 합니다. 피부톤이 노란편인데 잘 커버 되는 것 같아 만족이에요!!


평소 많이 건조한 피부라 그런지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엄청 반짝 글로시하진 않았어요... ㅠ 봄여름 사용하면 너무 기름지지 않을까 고민했는데 제 피부엔 꾸준히 사용해도 무리 없을 것 같네요. 가장 좋은 점은 수정 화장을 거의 하지 않는데 저녁까지 잘 무너지지 않고 유분기가 많이 올라오지 않아 좋았습니다.



SPF25 / PA++, 21W1 웜 바닐라


솔직히 헤라 파운데이션 좋을까? 하고 기대 안 했는데 이번엔 생각 외로 너무 좋아요. 잘발리고 오래 지속되고 잡티도 어느 정도 가려주면서 두껍지도 않고 착착 달라붙어요. 앞으로 이거만 쓸 거 같아요👍 향도 좋은 듯 병도 고급스러워요. 다 마음에 듭니당❤️




쿠션만으로는 부족해서 파운데이션도 하나 샀어요!

파운데이션을 쓰고 쿠션으로 조금 톡톡톡 두드려주면 한층 더 피부표현이 아름다워진다는 사실!

그래서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먼저 깔아주고 블랙 쿠션으로 톡톡!

햇빛 받아 다른 데보다 조금 더 커버를 요하는 광대에 한 번 더 발라주었습니다.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속광이 올라오는 느낌이라 그렇게 번들번들 밀애 스타일 윤기가 아니라서 좋아요! 자연스러운 윤기가 아주 그냥 방탄소년단 민윤기... 이걸 바르고 밖에 나가면 적어도 방탄소년단 전정국 나이까지는 아니더라도 방탄소년단 석진이랑은 동갑으로 보일 것 같아요~ 석진씨한테 동갑이라고 뻥쳐도 모를 것 같네요. 동안을 만들어주는 파운데이션! 추천해요!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여러 방면에서 마음에 듭니다. 일단 컬러가 예쁘고 지속력이 좋아요 ㅎㅎㅎ


출처 : APMALL

적당한 커버력에 글로시. 윤기 있는 피부 연출

브러쉬랑 꼭 같이 사세요. 촉촉한 지속력 있고 커버력 있음.

병이 진짜 큼. 양도 엄청 많음.

피부가 반짝반짝 광이 나요. 꿀광피부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인생 아이템.
자극 있는 편은 아님



물광 피부가 자연스럽게 표현되어 피부가 엄청 좋아 보여요. 얇게 표현돼서 더 자연스럽고 여름철 제외하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갈라지지 않고 무너질 때 예쁘게 무너져서 수정하기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