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남성

팔팔정 처방 받고 먹어본 부작용 및 상세 후기

믿을만한 건강정보 2022. 10. 22. 14:11
반응형

팔팔정 처방 후 부작용 후기

 

목차

     

     

    팔팔정이란?

    팔팔정. 다들 어떤 약인지 아시죠. 다들 아시다시피 발기부전치료제입니다. 발기부전치료제 하면 제일 유명한 비아그라가 있죠. 또 팔팔정. 구구정 이런 약들은 다 같은 효능을 보이는 약품들입니다. 발기부전은 남자들 자존심에 스크래치가 가는, 또 말 못 할 고민이자 스트레스의 원인이죠. 혼자 고민 마시고 바로 병원 가는 걸 추천해 드리며 저도 직접 먹어본 팔팔정 복용법과 부작용 알려드릴게요. 처방 비용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팔팔정은 전문의약품으로 구분되어있어 진료 후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약품입니다. 팔팔정 구입방법은 병원 처방전뿐입니다.

     

    일단 팔팔정 복용법은 실데나필로써, 1일 1회 성행위 약 1시간 전에 권장용량 25~50ml을 경구투여하고 때에 따라서 성행위 4시간 전에 30분에 투여해도 괜찮다네요.

     

    팔팔정 복용법대로 먹으면 개인차는 있지만 4시간 정도 지속한다고 합니다.

     

     

     

    팔팔정 부작용

    참고 : 팔팔정50mg 복용법 주의점 10가지와 발기부전 치료 [클릭]

     

    근데 저는 팔팔정 복용법대로 먹었는데도 두근거리고 안면홍조에 어지럽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일단 팔팔정 복용법대로 먹다가 일단 멈췄네요. 절대 이런 발기부전을 부끄러워 마시고 진료받아야 해요. 저는 그래도 그 정도까진 아니여서 ㅎ 

     

     

     

     

     

    부작용 적은 식품 1

    일단 팔팔정은 잠시 멈추고 남자한테 쏘팔메토열매가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쏘팔메토열매를 먹어볼까 하고 효능이랑 어떤 제품 있는지 찾아봤어요.

     

     

    일단 쏘팔메토열매는 전립선을 건강하게 해주고, 남성호르몬 증진, 잔뇨량과 배뇨상태를 개선해준다고 해요. 제가 찾은 제품은 이런 쏘팔메토열매 뿐 아니라 정자 수를 증가하고 정력 증진, 불임증에 좋은 마카와 자양 강장 효과를 볼 수 있는 홍삼, 또 혈액의 흐름 제어 등으로 발기부전 치료, 정자생성 촉진해 주는 아르지닌이 들어있다네요.

     

     

    올인원.. 일단 이성분들 다 마음에 드는데요. 이 제품의 주성분은 옥타코사놀, 아연, 셀레늄이랍니다. 아연이야 말할 것도 없고 옥타코사놀은 지구력을 증진해주고, 내구력 체력 및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셀레늄은 해독과 면역 기능에 좋다고 하는데 이런 성분들이 주성분이라니.. 마음에 들더군요.

     

    부작용 적은 식품 2

     

     

    저는 요새 이거 열심히 챙겨 먹고 있고요. 가장 큰 변화는 피로감이 눈에 띄게 줄었네요. 아침에 일어나도 개운하고요. 회사에서 치이고 밤일하는데도 치이는데 이거 먹고 개운하니 속은 편하네요.

     

    팔팔정 가격 = 처방 비용은 50mg 4알에 만원 초중반? 정도이고, 진료비가 만오천원 나오는 거 같고, 팔팔정 100mg 1정 가격 약 5천원 정도 됩니다. 구입방법은 다시 말씀드리지만, 병원 처방전 하나뿐입니다. 그런데 100mg  보단 50mg가 나을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반 쪼개고 해야 하니깐요.

     

    • 50mg 4알 : 만원 초반
    • 100mg 1정 : 5천원 정도

     

    팔팔정 복용 후기

    중요한 건, 88정 먹다 보니 지속시간이 내성도 좀 생기면서 줄어들고 드는 게 느껴지네요. 제가 예민한 체질이라 그런지 먹고 나면 부작용? 이랄까 가슴이 빨리 띄면서 얼굴이 빨개지는데 계속 먹질 못할 거 같습니다.

     

    참고 : 팔팔정 복용법 및 부작용 7가지 정보

     

    나이가 30대 후반인데 앞날이 컴컴하네요 ㅠㅠㅠㅠ

    근본적인 걸 해결해야 하는데... 답답(요즘 돈만 많이 번다고 삶이 행복하지가 않네요)

     

     

    건강 관련된 쪽 일하는 사람으로서 한마디 올리자면~ 몸속에 독소가 많고, 피가 깨끗하지 않으면 혈액순환이 안될 수밖에 없어요. 이런 분들 대체로 피가 걸쭉합니다. 특히 당뇨 있으신 분들도 피가 일반인들보다 걸쭉합니다.

     

    그래서 순환이 안 되는 거죠. 피가 순환이 안 되면 발기의 강직도 같은 거도 당연히 약하죠~ 쉽게 생각해서 사람 몸은 피가 깨끗하고 혈액순환만 잘 되어도 질병이란 게 적습니다. 자연적인 식품으로 독소 배출부터 영양적인 것도 골고루 섭취하시고, 2칸씩 계단 오르기도 해보세요. 특히 밤 12시 이전에 주무시는 것도 정말 중요합니다.

     

     

    팔팔정 관련 정보 모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