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건강 정보

[탈모갤] 2년차 탈모 완치자 팁 (부작용도 겪었음)

믿을만한 건강정보 2020. 12. 5. 14:29


2년차 탈모완치자의 팁인데요. 탈모갤은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중 하나라 ... 말투가 ... 탈모갤 글을 좀 순화해서 소개합니다.


탈모갤 - 2년차 탈모 완치자의 팁(온갖부작용 다겪음 팁드림)


저는 여유증 발기부전 우울증 다 걸렸었습니다.

근데 저 같은 사람 2년 동안 1명도 못 봤어요. 발기부전이 조금 보이는데 대부분이 회복되고, 여유증도 보였는데 대부분이 헬스로 커버되고, 심하면 수술하면 됩니다. 재발도 안 하고 보험도 가능해요.


우울증은 내가 보기에 심리적인 요인이라 생각하는데요. 남들은 약도 안 먹고 사는데 왜 나만 이래야지? 이런 느낌? 이 정도입니다.

탈모갤에서도 항상 이야기하지만, 브레인 포그는 확실히 있어요. 심리적인 면에서라도 작용이 있는 것 같아요. 근데 탈모 때문에 걱정을 하지 말라는 게 부작용 다 있던 저도 2주 후에 맨정신으로 돌아왔고요.


대부분이 한 달 안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제가 알게 된 사람들도 무조건 1달 안에 나았어요. 걱정하지 말고 그냥 약 드세요. 제발 약 드세요.


탈모 탈출 팁



1 - 생활 습관 바꿔라.

과장 안 하고, 뻥 안 치고 맨날 늦게 자지 말고 잘 씻고 밖에 잘 다니고 게임하지 마세요. 이 정도만 지켜도 머리카락 덜 빠집니다.


2 - 운동해라

가끔 운동하면 머리 더 빠진다고 근거 없는 헛소문 퍼뜨리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러지 마세요. 탈모랑 상관없어요.


3 - 포기하지 마

탈모 약이 잘 안 듣는다고 해서 포기하지 마세요. 가끔 강한 약이라도 먹고 버티세요. 끈질기게 버티세요. 진짜 저는 조합약까지 각오하고 했습니다.


4 - 부작용 걱정 ㄴㄴ

탈모갤에 부작용 글은 다 무시하세요. 제가 본 케이스 중 발기부전은 3% 이하고 그중 90%가 심리적인 요인으로 다 치료됩니다. 여유증은 진짜 보이긴 하는데 1프로 미만에 수술도 가볍고 대부분 보험이 됩니다. 또한, 대부분 헬스로도 커버됩니다.


5 - 마인드 바꿔라 

이게 사실상 제일 큽니다. 우울해 하지 마세요. 앞에 콘크리트 벽으로 막혀있는 답답함이 본인한테 있을 거라 생각해요. 억지로라도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면 후회는 안 합니다.


치료의 가망이 보이지 않아 가발을 쓴다고 해도  당신이 지나온 길은 당신이라는 사람의 이야기 중 하나의 챕터가 될 뿐입니다. 대머리는 당신이 가진 수많은 모습 중 하나일 뿐입니다. 우리가 책을 읽을 때 주인공의 세세한 모습을 그려내지 않듯이 당신이 만들어낸 이야기는 대머리라는 단어보다 훨씬 가치 있는 일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한마디 할게요. 포기하지 마세요. 당신이라는 사람의 이야기에서 탈모라는 두 글자 때문에 수만 개의 찬란한 글자가 사라지는 불상사는 겪지 말자고요. 탈모가 죽을 일은 아닙니다.



아 그리고 탈모갤에 질문 글 올리기 전에 제발 약부터 드세요. 새끼들아 제발.


아 또 그리고 고환통은 초반에 무조건 오고 오래 먹으면 사라집니다. 정신 부작용 우울증도 초반에 호르몬이 갑자기 변하니까 생기는 거 같은데 계속 먹으면 없어집니다. 그러니깐 제발 약부터 드세요. 제발.


아 또 또 그리고 여자분들은 밥 잘 챙겨 드시고, 잠도 푹 주무시고 몸 관리 잘하세요. 꼭 피부과로 가시고 치료만으로도 너무 스트레스 안 받으셨음 좋겠습니다. 부작용은 생리 주기 불규칙해진 것밖에 없을 정도로 여자는 남자들보단 나아요. 이런 거 안 쪽팔리고 말할만한 편한 의사 선생님 계신 곳 가면 좋으실 겁니다. 그러니깐 제발 약부터 드세요. 제발 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