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정 처방전 받는 방법 및 약국 가격, 발기력, 복용효과 총 정리

오늘은 모든 남성분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내용입니다. 발기부전 치료제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팔팔정만 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팔정은 비아그라 복제약으로 성분과 그 효과는 똑같고 만든 회사만 다른 약입니다. 비아그라가 2017년 12월에 특허가 만료되면서 출시가 된 약인데요. 특허가 만료되는 날과 동시에 진짜 엄청나게 많은 약이 그날 쏟아져 나왔었습니다.

 

1. 팔팔정 = 비아그라 복제약

오르거라, 세지그라, 자하자, 스그라, 누리그라, 그날엔포르테 등 약 이름 치고는 웃긴 이름이 많습니다. 하여튼 그중에서 팔팔정이 현재 시장 원톱이 되었습니다.

 

팔팔정의 작용 원리는 우리의 기둥이 커진 후 작아지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하여 발기를 유지하게 합니다. 그러니까 발기 자체에 문제가 있으면 팔팔정으로 효과를 보기가 힘들고, 발기부전이라면 수숭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2. 팔팔정 복용 방법

팔팔정 복용은 관계 1시간전에 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음식물의 영향을 받으므로 공복에 복용하는 게 좋습니다. 강직도는 강한 편이나 지속 시간은 4시간 정도로 조금 짧습니다. 특히 급하다고 관계 몇 분 전에 복용하거나 술이나 기름진 음식을 잔뜩 먹고 복용하게 되면 효과에 많이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팔팔정 특징
1. 관계 1시간 전 복용
2. 공복에 복용 (특히 기름진 음식 주의)
3. 강직도는 강한 편
4. 지속 시간은 4시간 정도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처음 복용이라면 50mg를 먼저 복용해 보고 강하다 싶으면 25mg로 줄이거나 100mg로 늘려서 복용하시면 됩니다. 팔팔정은 50mg이나 100mg으로 나오기 때문에 25mg을 드시고자 한다면 큰 용량을 쪼개서 드시면 됩니다.

 

[▼ 팔팔정 50mg 복용 주의점 10가지]

 

3. 팔팔정 처방전

그리고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인 팔팔정의 구매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주로 비뇨기과로 가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과에 상관없이 모든 의사 선생님들에게 처방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병원을 가도 상관은 없습니다.

 

팔팔정을 처음 복용한다면 비뇨기과로 가서 상담을 진행한 후 처방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고, 아니면 본인이 다니는 병원에서 약을 받을 때 추가로 처방해달라고 하시면 좋습니다. 팔팔정을 처방해달라고 하면 알아서 해주시는 분도 있고, 몇 개를 해줄지 물어보는 의사 선생님도 있습니다. 한 번에 100mg으로 20개 정도 처방해달라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기서 팁을 하나 드리자면, 한번 처방받을 때 처방비만 1~2만원 정도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이 받는 것도 괜찮습니다.

 

또한 유통기간이 4년 정도로 상당히 길기 때문에 많이 받아 놓아서 버리게 되는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이건 모두 불법이고 혹시나 부작용 등의 문제가 생겼을 때 보상받을 방법이 없습니다.

 

출시된 팔팔정의 최대 용량이 1알에 100mg인데 불법으로 조제된 경우엔 200~400mg까지 용량이 엄청 높은 경우도 있습니다. 과다 복용하게 되면 심각한 부작용을 유발하며 잘못하면 영구적인 손상을 유발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4. 팔팔정 가격

이젠 가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가격은 약국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이 점 감안하셔서 봐주세요.

우선 100mg 기준으로 비아그라는 한 알에 12,500원에서 15,000원 정도 하는 것에 비해서 팔팔정은 한 알에 4,000원에서 5,000원 정도로 가격이 반 이하입니다. 사실 회사만 다르지 효과와 성분은 똑같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팔팔정을 복용해도 됩니다. 그리고 50mg은 비아그라나 팔팔정 모두 100mg의 거의 절반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팔팔정 가격
1. 100mg
비아그라 : 12,500~15,000원
팔팔정 : 4,000~5,000원

2. 50mg
100mg의 절반 정도
 

팔팔정은 저도 가끔씩 복용하는데요. 복용하면 확실히 그 날은 다르긴 합니다. 필요한 경우 저는 100mg을 처방을 받아서 4분의 1인 25mg을 복용하는데요. 용량은 개인에 따라 다르니 앞서 말씀드린대로 내 상황에 맞춰 적당히 복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젊은 분들은 포함해 꽤 많은 분들이 무기력해진 성관계로 고민하기 때문에 팔팔정 처방 받는 것에 부끄러워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오남용은 꼭 조심하셔야 하는 약이지만, 주의하여 적당히 복용하면 삶의 질을 높여주는 약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고혈압이나 협심증, 그리고 심장질환이 있는 분은 조심해야 하고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팔팔정 처방 후기]

 

 

5. 팔팔정과 발기부전

또한, 팔팔정이나 비아그라를 먹으면 발기부전이 완치되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팔팔정 등의 발기부전 약은 먹을 때만 효과가 있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래의 발기력으로 돌아갑니다. 발기부전 치료제로 나오긴 했는데 조금 안타깝죠.

 

팔팔정 이외에도 성생활을 개선하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아르기닌을 복용하면서 걷기나 하체 운동 등을 병행하는 걸 추천합니다. 전 아르기닌을 복용하면서 하루 40~50분씩 꾸준히 걸었는데 상당한 효과를 봤습니다. (물론 개인마다 다릅니다)

 

남자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평소 기둥이 팔팔할 때는 아침에 일어날 때 잘 서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침에 텐트 친다고 이야기하죠. 근데, 어느 순간 피곤하고 무기력해지면 아침에 텐트를 안 치게 됩니다. 그럴 때 아르기닌 복용하면서 운동하는 게 좋아요. (물론 개인적인 경험일 뿐)

 

어쨌든 팔팔정을 지속적으로 복용한다고 발기부전 자체가 완치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서 최소한의 운동은 꼭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늘은 팔팔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